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내돈내산]요즘 핫한 마법의 음료 -달심 ×팜키친 ABC 쥬스

여러분, 안녕 👋

얼마전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ABC쥬스가 제 곁으로 왔어요 >_<

그런의미로 티스토리의 첫 리뷰 포스팅
요걸로 하기로 결.정!!

요근래 SNS상에서나, 방송에서나
핫했던 그 아이에요.
쥬스인데, 매일 아침 공복에 마셔주면
뱃살이 신기하게 쏘옥 빠진다나뭐라나...😳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디톡스쥬스 or 해독쥬스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A.B.C JUICE는

사과 (Apple) , 비트 (Beet) , 당근 (Carrot)의 앞 철자를 따서 지어진 이름이에요.

ABC쥬스의 효능 으로는

•체중감량
•심혈관 건강
• 혈당관리
•천식으로 인한 증상 완화에 도움
•뼈건강
•변비개선

대표적으로 이렇게나 많은 효능이 있더라구요.

그런데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핫해지다보면
여기저기서 만들어내고 하다보니,
제품선택하는데 여간 어려운게 아니잖아요 ㅠ0ㅠ
(만드는건 착즙기도 없을 뿐더러 귀찮아서 잘 안해먹게 될 것 같더라구요 ...)

그러던 중 얼굴북에서 광고로 종종 접하게 되었고
팔랑귀였던 저는 또 뭐에 홀리듯 들어가보고
구매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전 요렇게 검색해보았구요.


들어가보니 이렇게 짠!
'이왕 먹는거 한달치 먹어보자'하고
30일치를 구매했어요.


주문폭주 상품이다보니 ,
받는데 거의 한 달 정도 걸린 것 같아요 ㅠ0ㅠ
(주문하시려면 미리미리 시간적 여유 두시고 주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 ...)


한 달 만에 저의 곁으로 온 ABC쥬스들

이 더운 여름날, 아이스팩 하나는 너무한 것 아니오!

아이스팩이 하난데다 다 녹아 있더라구요 ..
요부분은 아쉽아쉽

제가 여길 선택하게 된 이유
광고탓에 홀리듯 들어가기도 했지만
-영양소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껍질째 착즙 한다는 점
-직접 갈아서 총 2회의 살균처리를 한다는 점
-비트와 당근은 유기농을 사용한다는 점
(사과는 사계절 유기농이 어렵다고 하네용)
-
냉장보관이 가능하다는 점
이런 점들 때문이었는데요!
웃기게도 전 냉.장.보.관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ㅎ냉동실이 가득 찼거든요..하핳


팩은 요렇게 한 손에 딱 들어올 정도 !

쪼르르부어봅시당 :)



흔들흔들

마시기 부담없는 양이었고,
흔들었을때 껍질째 갈아서 그런지
미세한 알갱이들이 있더라구요. :D
마셨을때도 씹히는 식감이 있었구요.
(괜히 믿음이 가고 말이야!)

맛은...
세가지 중에선 사과맛이 가장 강하게 느껴져서
거부감도 덜 들고 건강한 맛이었어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전 마시기 괜찮더라구요~


드시는 방법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 상태에 한 포 드시는게
가장 좋다고 하네요 ^^

전 30일동안 꾸준히 그렇게 먹어볼 예정이에요
먹고나서 또 후기 남기러 올게요 💛


.
.

PS. 아직은 포스팅 자체가 너무 어렵고
글 정리도 매끄럽지 못하네요ㅠㅠ
속상 속상
차차 나아지겠죠 😭

👋그럼 전 다음 포스팅을 위해 2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