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내돈내산]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준다던 테라픽 프리미엄 토탈 헤어 토닉

안녕하세요 👋
블로그를 처음 시작할때만 해도 1일 1포스팅쯤이야 수월하겠거니 생각했었는데, 마음 먹었던 것과 달리 점점 미뤄두게 되네요...
정신차려야겠어요 !!😭
.
.
그래도 "포스팅 하나는 하고 자자!"하고 눈에 불을 켜고 찾던 중 화장대에 놓인 아이템을 발견하게 되었죠!
바로바로 헤어토닉!!

그래서 벌써 2통째 사용 중인 테라픽프리미엄토탈헤어토닉에 관한 솔직리뷰를 작성해볼까해요.

제가 부산에 이사온 지는 거의 3년정도 되어가는데,
새로운 곳에서 혼자 적응하다보니 이런저런 스트레스가 쌓였나봐요. 언제부턴가 머리카락이 한 웅큼씩 빠지더라구요 ㅠ0ㅠ
그걸 보다보니 또 스트레스가 쌓이고...
악순환을 끊어보고자 탈모에 도움이 되는 방법들을 찾아보던 중에 !!역시나 이번에도 얼굴북에서 제 구매욕을 자극시키더라구요.
(전 사고싶은 게 있으면 캡쳐부터 하고 몇 일 동안 고민 엄청 하다가 사야겠다 싶으면 사거든요 😅)


몇 주간 스크린샷폴더안에 두고 고민에 고민을 하다가
결국 질렀습니다!

내돈내산인증


2020년 03월 16일에 구매했었네요.
구매는 3월에 했는데, 주기적으로 사용한 건 5월부터 였을거에요. 그러니까 지금 3달 정도 사용했네요.

현재 한 통 반 정도 쓰고 있구요.

'적어도 3달 정도는 꾸준히 사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 (개인차 존재)'라는 후기를 보았고 , 1달에 1통 정도 쓰려나 해서 첫구매에 3통을 구매했어요.

○솔직후기
결과적으로는 탈모완화에는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다. 하지만 빠진 머리카락이 다시 난다거나 하는 재생효과는 미미한 것 같다. 라는게 제 솔직의견이에요.

물론 개인차는 존재하구요.
전후 사진 비교는 찍어두질 못했지만,
확실한건
샴푸후 머리빠짐 정도는 줄어들었단 점
두피완전 건조 후 제품 분사했을때 일시적이지만
두피열이 내려가고, 화~한(?)상쾌함이 느껴진다는 점에서 탈모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과하게 뿌리지 않고 적당히 뿌린 뒤 충분히 마사지해주니까 머리가 떡지지 않아서, 휴대하면서 수시로 뿌려줄 수 있겠더라구요.

○사용방법
샴푸 후 두피를 완전건조 시킨 뒤 헤어토닉을 정수리 2회, 두피좌우 각각 3회정도 분사해줍니다.
그리고 확실히 흡수될 수 있도록 손끝으로 마사지 해주면 끝!! (사용전 헤어토닉을 챱챱 충분히 흔들어주세요.)


○제품설명

헤어토닉은 멘톨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쿨링효과로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이게 두피진정은 물론이고, 손상된 두피를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주죠.
임상실험 결과에서도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판단 되었다고 하구요.

💬
전 영양제 먹듯 꾸준히 사용은 해보려구요.
밑져야 본전 일 것도 같고, 평소에 두피열이 많은 편이다 보니 사용시 느껴지는 쿨링감 자체가 심리적으로 위안이 되더라구요.
뭐든 스트레스 안받는게 최고의 치료제일 듯 싶지만 !

이상 솔직!양심!리뷰였습니다 😊

다들 한 주 시작 화이팅 하시구 ! 스트레스 안받는 매일매일을 보내봐요 ~

💜내용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