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내돈내산]먹으면 살이 쭉쭉 빠질 것 처럼 광고하던 딥트, 오일에이드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 리뷰를 올릴까 고민 고민 하던 중,
결과를 말씀 드릴 수 있는 걸로 올려보자! 싶더라구요.
그래서!!
얼굴북이나 인별그램 하시던 분들은 자주 접해보셨을
'딥트3일'와 '오일에이드' 솔직 후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블로그 하기 전 구매한 제품들이라서, 사진이 많이 없네요.
(양해 부탁드려요 🥺)


1.딥트3일

먼저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전 효과를 못봤답니다. ㅜ0ㅜ
꾸준히 챙겨먹었는데도 말이죠. 또르르 😢
변비해결에 도움을 주는 것도 아니었어요.
광고처럼 먹은대로 바로나오는 그런 신세계를 저는 경험하지 못했어요...(물론 개인차 존재하겠죵 :0)

먹는동안 운동×, 식단조절×
(평소처럼 유지+딥트섭취)했는데,
딥트3일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체중 유지는 되었어요.

○내돈내산 인증 👇

2019년4월 23일에 받았던 건데, 다행히 사진을 찍어뒀더라구요. 하하핳

딥트 3일(2주분)+딥트 3일 스트롱 (2주분) 으로 구매했어요.
마침 이벤트 진행 중이었고, 요 조합으로 하는게 효과를 더 볼 수있다고 했었거든요 :)


예쁜 상자의 뚜껑을 열면, 귀욤뽀짝하게 섭취방법이 나와있어요 ㅎ.ㅎ

○섭취방법
식전 15 ~30분 전 딥트 1포를 물과 함께 섭취
(내용물은 한약환처럼 작은 알갱이들로 되어있었어요)

이렇게 들어있었답니당.


2.자유다방 오일에이드

이것도 결과부터 말씀드리자면 효과는 있어요.
근데 재구매의사는 없어요...
너무 힘들었거든요 😂

제가 이걸 구매한 이유 중 하나가
갑자기 찾아온 변비 탓에 숙변제거에 탁월하다는 광고를 보고 혹해서 결제까지 이어진거였거든요.

네...효과는 있어요.
있는데...
..
일상생활이 불가능 할 정도로 있어요.
외출이 불가능해요...장염 걸려보셨죠? 비슷한 느낌입니다.
마시고 1시간 채 안됐을때부터 지옥문 열리는 거에요.
배속에 가스가 차기 시작하고, 배는 빵빵한데
시원하게 화장실을 가게 되는 건 또 아니고. ㅠㅠ흑흑
건강한 숙변제거가 아닌 느낌.
저 너무 심해서 집에 있는 상비약 중에 지사제 있길래 그것까지 먹었었어요 ㅎㄷㄷ
그래도 5일 꽉 채워서 마셨어요.
몸무게는 1키로 정도? 빠졌던 것 같아요.

○내돈내산 인증 👇

다행히 사진이 있었네요.
이거 하나 뿐이지만 😅

○섭취방법

알람을 맞추두고, 저녁시간에 드시는 걸 추천
(전 아침 저녁 떠나서 집에 있을 시간에 드시는 걸 추천)
그냥 마셔도 되지만 농도가 짙어, 물이나 탄산수에 희석해서 먹는 걸 추천

맛은 망고맛이에요.
망고쥬스 맛이랄까? 🙄...

요렇게 리뷰 끝내도 될까요?
그러고보니 전 다이어트보조제를 참 많이 먹어봤네요.
서양탕국, 보라탕국, grn초록이 분홍이 하늘이
또 뭐 있지...

결론은 식단조절과 적당한 운동을 병행하는게 제일 인 것 같아요.
보조제는 보조제일 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