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내돈내산]새로나온신상맥주 필굿레드맛보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도수가 7도로 맥주치곤 높은편이었던 필굿레드
포스팅 해보려 해요.
CU편의점에서 구매했단 포스팅을 보고,
저도 근처 CU로 고고!!
짜란~

다행히 절 기다리고 있더군요 !
가격은 1,600원으로 저렴한 편이었어요. 🤭

필굿레드 4캔, 에딩거둔켈 2캔, 기네스2캔
이렇게 데려왔어요.

먼저 안주를 준비해야겠죠?

닭발을닭발닭발

닭발 !오늘은 너로 정했다 :P
맛있었어요 🧡
알럽닭발 🐔🦶
이제 본론으로 돌아와서 맥주 리뷰를 시작해볼까요?

알콜도수가 무려 7도로 높은 편인데다가,
캔의 색부터가 강렬한 붉은색이다보니 마시기 전부터 괜히 긴장되더라구요.
😅 경고하는 듯한...
마셔보니 약한 소맥맛?
밍밍한 소맥맛?
도수가 높다뿐이지 그렇게 독하거나 쓰진 않았어요.
(주관적인 의견이에요^^)

필굿세븐에 대해서 찾아보니,
알콜 도수를 7도로 올린이유가 소맥족들을 겨냥한 것이라고 하네요.
소맥도수가 7도 정도라나?🤔

상큼하기도 하면서 소맥맛도 살짝 나는 것이
참 오묘한 맛이더라구요. 나쁘지 않았어요 전

가격이 저렴한 편인데다,맛도 나쁘지 않아서 맥주 마시고 싶을때 부담없이 찾을 것 같아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어디 나가서 먹는게 괜시리 찜찜하고 불안하잖아요?

요렇게 가끔 혼맥하는것도 괜.찮..네요 ㅠ0ㅠ
그래도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 됐음 좋겠어요 흑흑 ㅠㅠ

+추가 (코로나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

혼술인듯 혼술아닌 혼술
이렇게라도 함께 쨘쨘 해주는 친구가 있어서 외롭지않네요! 🍻
오늘 포스팅은 짧은 편이네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