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내돈내산] 밀리언뷰티 블랙프라이데이 베스트셀러 1+1이벤트 끌로에 시그니처 EDP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
밀리언뷰티 (million beauty)가 블랙프라이데이 한정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내돈내산으로 직접 구매한 후기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여느 때와 다름없이 인별그램을 쭉 훑어보고 있었는데 눈에 띄는 광고를 발견하게 됐어요.

인별그램 광고

바로 요 광고인데요.
알고리즘이 어떻게 매칭이 되는건지,마침 제가 사용하고 있는 끌로에 향수가 바닥을 보이던 시기였거든요?
그래서 들어가서 무슨 내용인지만 보자!
.
.
라고 했던게 결국 구매로까지 이어지게 됐어요.

밀리언뷰티 홈페이지 메인


홈페이지 메인에서 부터 블랙프라이데이 1+1이벤트를 대문짝만 하게 딱!!
하지만 회원한정이라는 점!
3일 정도 고민하고 '일단 쟁여두자.'로 결론이 나서 바로 간편 회원가입을 했어요.

●회원 한정
●2021.11.11 ~ 2021.11.26 / 단 16일간의 특가
●베스트셀러인 끌로에, 마크제이콥스, 캘빈클라인 상품 중 동일 상품에 한해서 Buy1 +Get 1 free

<끌로에>

끌로에

<마크제이콥스>

마크제이콥스

<캘빈클라인>

캘빈클라인

이런 내용입니다.
빼빼로데이 때부터 진행 중이던 이벤트였는데, 전 뒤늦게 알게 된 격이네요.

https://m.millionbeauty.co.kr/article/event/12/1764/

[BLACK FRIDAY]  베스트셀러 스페셜 세일! 1+1 증정EVENT - 밀리언뷰티

밀리언뷰티 이벤트 게시판입니다.

millionbeauty.co.kr

☝☝링크도 첨부해 둘게요.

제가 쓰던 향수는 끌로에 시그니처 EDP
끌로에 향수 중에서 제일 기본 중에 기본인 향수죠.

그렇게 구매하게 된 끌로에향수
하루정도 지나고 바로 배송 시작이었어서
거의 3일 만에 저랑 만날 수 있었어요. (빠름 빠름!)

볼 때마다 즐겁고, 설레는 택배가 도착!

LG생활건강이네요.
LG생활건강이 직영으로 직접 운영하는 향수 쇼핑몰이다 보니 가품 아닌가 하는 불안함은 잠시 내려놓아도 될 것 같아요.

지구환경을 생각해서 친환경 종이 완충제를 사용하는데 100% 재사용이 가능하데요.
그러거나 말거나
저 틈새로 보이는 향수들 덕분에 가슴이 콩닥콩닥
.

짜잔!!! 진짜 1+1
하나 가격으로 본품 2개나 왔어요.
129,000원에 끌로에 향수 50ml 두 개라니!

쇼핑백이 따로 동봉되진 않았고요.

끌로에 오 드 퍼퓸 내추럴 스프레이
혹시나 기한 얼마 안 남아서 이런 이벤트를 하는 건가 생각했는 데 사용기한도 2024.11.24일로 아주 넉넉해요.
QR코드도 보여서 바로 스캔해 봤더니

끌로에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이 되네요.

같은 사진 같겠지만, 다른 사진이에요.
둘 다 사용기한은 같구요.

짠!
익숙한 바틀의 향수 등장!
끌로에 향수는 첫 사용할 때 바틀은 예쁜데 ㅠ.ㅠ
시간이 지날수록 녹이 슬어버려서 너무 아쉬워요...

나란히 나란히!
후기 보니까 하나는 선물용, 하나는 자기가 사용하려고 구매한다고 많이 하던데 저는 둘 다 저에게 선물하는 걸로!

바틀 아래!
애정 하는 향수를 저렴한 가격에
두 개나 얻게 돼서 득템 한 기분!!
지르고 보는 타입이라 사고 나서 후회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 쇼핑은 만족입니다. *^^*

●끌로에 시그니처 EDP
'끌로에'하면 고급진 장미향이 대표적으로 생각이 나요.
사계절에 다 무난하게 어울릴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가을이나 겨울! 이맘때 뿌리기에 더 좋을 것 같아요.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그런 향수

top note: peony, freesia, litch
heart note: rose, magnolia, muguet
base note: amber, cedar


처음 알게 된 건 대학교 시절 친구한테서
갑자기 너무 좋은 향이 나는 거예요.
알고 봤더니 요 아이더라고요.
제가 뿌리고 다닐 때도
'향이 좋다'라는 말을 여러 번 들었던 항수라
더 애착이 가는 향수이기도 하고요.


앞전에 사용한 30ml , 100ml

공병이 녹이 슬어서 ㅠㅠ 슬퍼요...
앞전에 사용했던 30ml, 100ml 끌로에

향수 둘러보기

50ml 본품 확인!
30ml 하면 너무 작을 것 같고,
100ml 하기에는 부담스럽고
그래서 선택한 50ml인데, 딱 적당한 것 같아요.

이런거 많이들 하길래

분사력 보여준다고 많이들 하더라구요?
저도 따라 해 봤습니다.
칙칙! 뿌리기
.
.
향이 너무 좋네요.
향수라는 게 참 신기한 것 같아요.
향을 맡았을 때 그때의 추억들이 같이 생각이 나거든요.

급하게 마무리를 해야겠어요.
이상으로 내 돈 내산 오랜만에 작성한
'밀리언뷰티 1+1 끌로에 향수 구매후기'였습니다.

다들 한 주 파이팅해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