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내돈내산]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브라운베어 머그 / 곰돌이머그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브라운베어 머그 355ml

2021년 크리스마스 한정으로 나온 곰돌이 머그잔!

계속 눈에 아른거려서 결국은 집으로 데려왔습니다.
진작에 포스팅 썼어야했는데, 계속 미루다보니 오늘에야 올리네요.

매장에 재고가 없어서 겨우겨우 구했어요.
🥲
봤을때 바로 샀어야했어...

가격은 23,000원!

제 첫 스타벅스 머그잔!
역시 귀여운게 최고니까요~

꺄 >_< 너무 귀엽죠!!

'크리스마스' 하면 빨간색, 초록색
이렇게 두가지가 대표적인 색인데요.

크리스마스를 겨냥해서 만든 상품이라는게 딱 티가 나는게,
초록색모자, 그리고 빨간색 목도리!
여기서 바로 느낄 수 있었어요.

따뜻한 핫초코타서 마시면 딱일 것 같은 느낌

디테일 좀 봐요.
너무 귀여워...
🥲

벽에 대고도 찍어보고!

바닥에 두고도 찍어보고!
직접 보는게 훨씬 귀여워요.
🐻

뒤늦게 너무 아른거려서 사러 가니까
처음 본 매장에서는 품절이라서 못 사겠구나...했거든요.

다행히 다른 매장에서 딱 하나 남은 걸 데려왔지 뭐에요~

뒷면에는 스타벅스로고가 딱!!
모자는 취향껏 맞춰 씌워주면 돼요.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
제가 크리스마스 브라운베어 머그가 더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코 !!

입체적으로 볼록 튀어나온 코때문에 머그 안쪽도 파여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매끄럽게 되어있었어요.
관리도 편할 것 같고해서 잘 산 것 같아요.

만족합니다. 🧡

잘 사용할 것 같아요.
뒤늦게 올린 크리스마스 브라운베어 머그잔 후기입니다!

아참,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