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내돈내산]깔끔대장강력한배수구클리너, 강력한얼룩제거제/ 태풍하이선일본피해상황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내 돈 내산 제품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
저는 주로 SNS광고에 혹해서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광고를 보다 보면 워낙에 팔랑귀이다 보니, 빠져든다고 해야 하나?
허위/과장광고가 절반이상일 수도 있고, 매번 속으면서도 이번엔 다르지 않을까 믿어보게 되더라고요...🥺
저만 그런거...아니죠? 저만 호갱... 아니죠?? ㅎ

각설하고,
제가 오늘 들고 온 제품은
깔끔대장에서 나온 강력한배수구클리너강력한 얼룩제거제입니다.

강력한 배수구 클리너 12,000원
강력한 얼룩제거제 9,900원에 구매했습니다.

○내 돈 내산 인증

(따로 구매를 했었는데, 이름이 비슷해서 찾아보니 같은 곳에서 나온 제품이더라고요. )

아, 저기 나와있는 가격은 행사상품으로 3+1로 구매했어요.

○솔직 후기

1. 강력한 배수구 클리너
(5점 만점
3.5점)

세면대 쪽은 확실히 효과가 있는 듯 보였어요.
손 씻고 세수하다 보면 세면대에 물이 잘 안 빠져서 불편했었거든요 :(
에라 모르겠다 하고 넘어가고 있다가, 이번에 혹해서 산 배수구 클리너를 부어봤더니! 효과가 있었어요.

배수구 클리너는 욕조, 세면대, 싱크대 배수관 속 보이지 않는 묵은 때와 오염물질을 발포 거품을 통해서 구석구석 청소해주는 배수관 세정제 역할을 한다고 해요.

냄새나는 배수관을
99% 항균 탈취효과로 청결하게 관리 가능하다는군요.

한 통에 4팩이 들어있어요. 총 4회 사용 분량이죠.
욕실, 변기, 배수구, 하수구에 사용하면 되고요~

1회 (40g) 사용분량만큼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서 손쉽게 사용 가능하더라고요.

저는 거실 싱크대와 욕실 세면대에 사용했어요.
싱크대는 말 그대로 보이지 않는 묵은 때 제거가 목적이었고, 세면대는 배수가 잘 되질 않는 걸 해결하고 싶어서 사용한 거였답니다

뒷면에 적힌 순서대로 사용해보았는데요.

-사용방법-
사용 전 배수구 오물은 제거 >
오물이 제거된 배수구에 클리너 한포 투하 >
40~80도 물 한 컵 부어 발포시킨 뒤 3~4시간 기다림 > 미지근한 물로 깨끗하게 씻어주기
여기서 40도 ~80도가 어느 정돈지 감이 안 와서, 물 끓여서 그냥 부어버렸어요 😄

세면대에도 부어두고 발포시킨 뒤
3~4시간 지나고 미지근한 물로 부어주고 나니까!
👇아래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물이 잘 빠지더라고요! :-D

저는 효과를 본 것 같아요.
그냥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가격만큼?

가성비 괜찮은 것 같네요.
그런데 광고처럼은 아니에요.
주목적에 맞게 세정효과나 탈취효과를 광고에서 보듯 속 시원하게 해결해주지는 못하는 것 같아요.

※두 번 정도 사용하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합니다.
2. 강력한 얼룩제거제
(5점 만점에 2점)

이 정도로 확신을 하길래
'얼룩에는 얘만 한 게 없을 만큼 자부하는구나. 믿고 사보자'하는 마음으로 구매했던 것 같아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과장광고가 아니었나 싶네요...(개인차 존재)
차라리 집에 있는 주방세제(베이킹소다)가
훨씬 더 효과가 있었던 것 같아요.
내가 잘못했나 싶어서 몇 번이나 뿌려주고 문지르고 했는데도 광고에서 처럼 효과가 있진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큰 효과를 못 느꼈어요ㅠ0ㅠ

휴대하긴 편리할 듯합니다.
효과만 있다면 말이죠...

이상 솔직 리뷰 포스팅이었습니다.

ps. 내일 오전 9시쯤 부산 해안가 쪽 80킬로 떨어진 곳으로 태풍의 눈이 지나간다고 하니, 부산 사는 입장에서 많이 무섭고 긴장되고 그러네요...

한반도를 비껴 간 다곤 했지만 워낙에 세력이 강한 태풍이다 보니, 안심하긴 이른 것도 같고...
지금도 바람이 강하게 불고 있는 걸 보면, 심상치 않긴 하네요...ㅎㄷㄷ
단체톡 방에서 태풍 맞은 일본 오전 상황이라고 올린 영상 보니까 더 불안해지네요. 일본 지나오면서 세력이 많이 약해져서 큰 피해 없이 무사히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흑흑 🥺


다들 맛난 저녁 드시고
내일 대비 잘하셔서 태풍 피해 없이 한 주 시작 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그럼 다음 포스팅 때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