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티스토리 첫 시작 , 첫 포스팅

안녕하세요 👋


티스토리 첫 입성!
첫 포스팅은 뭘로 할까 고민하다가,
간단하게 인사 정도로 시작하려 해요.
저는 '리뷰요정리남'님의 유튜브 영상을 보고
티스토리를 처음 알게 되었고,
네이버 블로그도 운영 중이었던 터라
더 관심이 가고, 욕심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생각만 하기보다는 행동으로 옮겨보자 싶어서
요렇게 시작해보게 되었네요.

네이버 블로그는 소소한 일상을 기억하고자
일기 형식으로 포스팅을 했다면,
티스토리는 내가 호기심을 가지고
직접 구매한 것 들에 대한 리뷰,
방문한 맛집들에 대한 리뷰

위주로 꾸며나가볼까 해요.

아직 초보 블린이라 (블로그 어린이)
어떻게 해 나가야 할지 막막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매일매일 무언갈 꾸준히 해야겠다는 책임감과 동시에 기대가 많이 되네요.
네이버 블로그와는 또 사뭇 다른 시스템이라 낯설기도 하고 적응하기도 어렵네요.
네이버 블로그는 서로 이웃, 이웃 신청 이런 게 있는 반면 티스토리는 구독하기로 연결되는 것 같더라고요.

유튜브 영상과 관련 글을 자주 보면서
블린이에서 레벨업 하는데에
심기일전해보아야겠어요!


앞으로 잘 부탁해요 :D
다들 굿. 밤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