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빙그레꽃게랑광천김, 오리온케이준눈을감자 군것질후기

안녕하세요 👋
방금 포스팅 적었는데 올리다가 날아가버렸어요 ㅠㅠ
그래서 다시 적는 중이네요...

오늘 포스팅은 과자 순이가 먹은 군것질 포스팅이에요.
주인공은 빙그레꽃게랑광천김 오리온 케이준 눈을 감자!

케이준 눈을 감자는 인별 그램에서도 종종 소개되어서 맛이 궁금했었거든요. 그러던 와중에 마트에 장 보러 갔다가 우연찮게 발견하게 되어서 바로 get! 했죠 :D

1. 빙그레 꽃게랑 광천김

가끔씩 추억의 과자가 떠오를 때 가끔씩 먹는 꽃게랑.
나온지는 좀 됐다고 하던데, 저는 먹어본 적이 없던 맛이라 데려와봤어요. gs25에서 1,500원에 판매 중 이더라고요.

튀기지 않고 구운 스낵이라서 살이 덜 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냥 그렇게 믿으려고요. 하핳

총 70g에 385kcal이네요. 과자치곤 그렇게 높은 칼로리는 아닌 것 같아요. 그러니까 살은 덜 찌겠죠.?

양은 딱 반 정도 들었더라고요. 적당한 편?
칼로리도 적당. 양도 적당.

까 보았습니다.
수많은 게들 위에 김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더군요.
먹다 보면 손에 묻어서 많이 번거로울 것 같았어요.
식감은 다들 아시는 꽃게랑과 같았어요. 바삭바삭 바사삭 얇고 잘 바스러져요.
맛 또한 꽃게랑 오리지널 맛이 주를 이루고 계속 먹다 보면 김 맛이 사알짝 묻어납니다.
조화가 잘 된 느낌이었어요.
그리 짜지도 않고 그리 자극적이지도 않고,
딱 적당하게요. 짠맛과 담백함의 조화?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한 봉지 물리지 않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다음번엔 맥주랑 함께 먹어보려고요. ☺🍺

2. 오리온 케이준 눈을 감자

앞서 말했듯 인별 그램에서 자주 보았던 눈을 감자!
마트에서 2,300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포장에서부터 뭔가 맛깔날 것 같은 분위기를 뿜어주더라고요. 디자인을 잘 뽑은 것 같아요.

그런데 총 내용량이 113g인데, 1일 30g으로 기준을 잡다니
... 요 쪼그마한 과자를 3~4회에 걸쳐 먹어야 알맞단 말일까요?

113g에 578kcal로 칼로리가 많이 사악한 편이었어요.

뜯어보겠습니다.

눈을 감자는 모양자체가 패스트푸드점 감자튀김과 비슷해서 더 맛있게 보이는 것 같아요.(특히나 맘스터치 감자튀김!)
케이준 눈을감자는 케이준을 구현해서 맛을 표현했다고 하던데, 맛 또한 상상한 그대로였어요.
케이준 맛.
근데 너무 짜고 자극적이라서 저는 개인적으로 불호였어요...
감자를 워낙에 좋아해서 웬만한 감자과자들은 다 맛있다 하는 편인데 이건 개인적으로 너무 자극적이더라고요.
아까 모양이 맘스터치 감자튀김 같다고 했는데, 맛도 비슷했어요. 전 짠맛이 강해서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

이상 끝. 급마무리를 해야 할 것 같아요.

다음번엔 좀 더 영양가 있는 리뷰를 들고 오도록 할게요.

다들 오늘 하루 알차게 보내세요
요즘 아침저녁으로 선선하니 가을 날씨가 물씬 느껴져서 기분이 설레고 그러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