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내돈내산]백인백 아시나요? 몽디뉴이너백

안녕하세요 👋

오늘 오랜만에 내 돈 내산 포스팅을 작성하는 이유는 바로바로!

기다리고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했지 않겠습니깡!!
저를 제일 설레게 해주는 연락이 바로
'택배 도착 문자'거든요 >_<

 

 

짠! 밖에서 발 동동 구르고 있길래 냉큼 데리고 들어왔어요.

 

 

박스를 열어보면 '몽디뉴' 로고가 적힌 이너백이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이너백만을 요리조리 살펴보았습니다. 질감 보이시나요?
(모바일로는 영상이 업로드되지 않길래, PC에서 쓰니 올라는 가는데 크기 조절이 안되네요 ㅜㅜ
티스토리 배움의 길은 멀고도 멀군요...)

 

소재 특성(세탁 및 주의사항)

 

펠트 소재: 모직이나 털을 압축 하여 만든 부드럽고 두꺼운 천
이러한 소재 특성상 기계 세탁이 어려우며 부분 손세탁은 가능합니다.
부분적 오염이 있을 경우 미지근한 온도에서 중성세제를 사용하고 자연 건조시켜주세요.

소재의 특성상 구김이나 셔링이 발생될 수도 있으나 스팀 등으로 온도 가열을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펴지는 특성이 있어요.

 

내 돈 내산 리뷰

 

 

이너백 넣기 전 가방 내부를 보게 되면

 

 

 내부는 널찍하니 좋긴 하지만 수납공간이 하나밖에 없다 보니 불편함이 없지 않아 있더라고요.

그리고 이너백을 사용하면 가방 모양이 흐트러지는 것을 방지해줘서 가죽 자체의 손상을 보호해준다고 해요. 내구성이 증가하게 되는 거죠.

이제 넣어볼까요?

 

 

짜잔 ~어때요?
색이 약간 따로 노는 느낌인가요? :)
내부니까! 크게 신경 쓰진 않으려고요.
실용성으로 가겠습니다!!
확실히 내부에 수납공간이 채워지니 정리되는 느낌이 들어 한결 깔끔하더라고요.
각도 살아나는 것 같네요.

 

 

일단 이것저것 넣어봤어요. 훨씬 깔끔하죠?

수납공간도 4군데나 있어서 종류 별로 구별해서 담아둘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런데 ㅠㅠ...
당연한 거겠지만 가방이 무거워져요.
이너백 자체는 그리 무거운 편은 아니다 생각했는데, 가방에 넣고 나니 좀 묵직하더라고요.
하지만 그 정도는 감수해야죠 *^^*

 

구매처

 

네이버에서 몽디뉴 검색 시 나오는 몽디 뉴 스토어팜에서 구매했어요.

www.smartstore.naver.com/konsferoshop  

 

 

 

 가격은 31,000원으로 가성비 괜찮았어요.
만족 만족!!

 

 

색상은 이렇게 12가지 인기생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하죠? 골라 골라
처음에 저는 터키 블루 색을 생각했었는데, 혹시 몰라 톡톡 문의드렸어요.

 

 

친절히 답변해주셨어요
처음에 이너백을 넣었을 때 따로 노는 느낌이 없지 않아 있다 보니 살짝 아쉽다 생각했는데, 계속 보다 보니 확실히 딤그레이가 무난하고 선택하길 잘했다 싶더라고요.

이너백은 퍼스널 커스터마이징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배송이 8~10일 정도는 소요된다고 해요.

다들 가방 내부 정리하고 싶으실 때, 가방의 각을 좀 살리고 싶다 하실 땐 이너백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만족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