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내돈내산]애정하는 꼬북칩 신상_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왔어요. 요즘 1일1포스팅은 무슨 ㅠ0ㅠ
1주일에 1포스팅도 벅차 하고 있네요...
얼른 뭐든 해결돼서 안정을 찾고 싶네요.

오늘은
신상과자 꼬북칩초코츄러스 리뷰를 들고 왔어요.

오래간만에 '장 좀 봐야겠다.' 해서 홈플러스 앱을 켰는데

제가 애정하는 꼬북칩 신상 맛이 나왔더라고요!
바로바로
초코츄러스 맛!!

개인적으로,
꼬북칩 달콩 인절미맛 >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 꼬북칩 콘스프맛
제 취향은 이렇게...
달콩 인절미맛이 제일 이더라고요. 👍👍

대형마트에서는 160g에 2,390원 정도 하는군요.

쨘 ~배송이 왔어요. ☺
애정 하는 츄러슨데,
또 애정 하는 꼬북칩과 함께 만났으니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되네요. 하핳

총 내용량은 160g인데, 1일 기준치가 30g이니까...
한 봉지를 5번쯤 나눠먹어야... 하는 거네요. 너무해 🥺
(먹어보니 너무 달아서, 3번 정도 나눠 먹게 되긴 했어요.)

원재료는 이렇게~ 코코아 분말이 들어간 것 보이시죠?
코코아 맛이에요. 코코아 츄러스맛.

예상은 했지만 역시 칼로리는 악마 수준이더라고요.
160g에 883kcal...

항상 느끼지만,
칼로리와 맛은 비례하는 것 같아요.
그냥 그렇다고요.
.
.

양은 봉지의 2/3 정도 들어있었어요.
양은 나름 혜자스럽네요.
질소과자는 아니죠? 이 정도면 😊

뜯어봤어요.
생긴 건 꼬북칩답게 겹겹이 쌓여있는 모양.
이것 때문에 식감이 두배로 좋은 것 같아요.
바삭바삭.

코코아의 달콤한 맛에 츄러스 특유의 시나몬 향이 가미되어 풍미가 있고 담백했어요.
자꾸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우유에 타 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

그런데...

코코아의 달달함이 너무 강해서,
너무 많이 먹으면 속이 니글니글 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한 봉지를 3번에 나눠먹으니,
물리지 않았고, 먹을 때마다 '와, 역시 맛있어.' 하면서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초코 코팅이 되어있어서 매우 달달한 꼬북칩.

가끔씩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당 땡길 때 있죠?
바로 그때!!!
.
.
요고 한번씩 꺼내서 야무지게 먹어주면
당 충전은 확실히 될 것 같아요.
게다가 맛까지 있다 보니까 먹다 보면
쌓였던 스트레스가 사르르 녹을 것도 같네요.
MSG 좀 쳐서요. 😆 헤헷

재구매의사 당연히 있어요.

꼬북칩은 왜 이렇게 맛있는 거죠?
아직 꼬북칩 중 최애는 달콩 인절미지만,
초코츄러스도 매력 있네요.

한 번씩 구매해서 드셔 보시면 실망하진 않으실 듯합니다.

다음에는 우유랑 타서 먹어보려고요.
우유가 달달함을 잡아줘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포스팅을 쓰는 와중에도 자꾸자꾸 드네요.

추석 연휴 시작한 지 하루가 지났네요.
다들 편안히 쉴 수 있는 추석 연휴 되었으면 해요.

💌 그럼 안녕.💌